공지사항

[공지] 영화 '시민 노무현' 무비토크

[공지] 영화 '시민 노무현' 무비토크

2019년 전남영상위원회는 시민들의 영상문화 참여분위기 확산 및 공감대 형성의

계기 마련을 위해  <영화 '시민 노무현' 무비토크>를 아래와 같이 시행코자 하오니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사)전남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

 

 

휴먼 다큐멘터리 <시민 노무현> 무비토크 개최

감독, PD 초청, 관객과의 대화 진행

 

영화 ‘시민 노무현’을 관람하고 감독을 초청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무비토크가 오는 30일(목) 오후 7시 30분 순천 메가박스(덕암점) 1관에서 전남영상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된다.

 

‘시민 노무현’은 퇴임 후 봉하마을에서 여생을 보낸 故 노무현 대통령의 454일을 기록한 휴먼 다큐멘터리로, 대통령에서 평범한 시민으로 돌아온 고인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리고 있다.

 

특히 고향인 봉하마을에서 이루고자 했던 일과 꿈꿨던 대한민국의 미래를 생전 육성을 통해 들을 수 있어, 고인을 추모하고 그리워하는 수많은 국민들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비토크는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로 진행되며, 연출을 맡은 백재호 감독과 조은성 PD가 참석해 관객들과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조은성 PD는 노무현을 처음으로 스크린에 소개한 ‘무현, 두 도시이야기(2016)’의 연출을 맡았던 전인환 감독과 함께 이번 작품 ‘시민 노무현’에서도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백재호 감독은 평소 세월호 참사 및 예술인 블랙리스트 사건 등 민감하고 부조리한 사회 현안에 대해 깊은 관심을 표명해왔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평범한 시민 노무현이 사람들과 교감하고 소통하면서 봉하마을에서 보낸 소박한 일상을 카메라에 담아냈다.

 

‘시민 노무현’ 무비토크는 전남영상위원회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초대권 지참 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영상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061.744.2271)

 

 

 

1. 개요

○ 사 업 명 : 무비토크

○ 상 영 작 : 영화 '시민 노무현'

○ 일 정 : 2019년 5월 30일 목요일

○ 시 간 : 순천 메가박스 5층 행사데스크에서 선착순 좌석배치 시작

             - 오후 7시 / 영화상영 시작 - 오후 7시 30분

○ 장 소 : 순천 메가박스 1관

○ 초 청 : 백재호 감독, 조은성 PD 관객과의 대화

 

2. 관람방법

○ 전남영상위원회에서 발급된 초대권을 지참하신 분에 한해 입장가능(개인적으로 프린트 한 초대권은 입장불가)

○ 순천 메가박스 5층 행사데스크에서 오후 7시부터 선착순 좌석배치 후 무료입장

 

○ 페이스북 이벤트 신청 : https://www.facebook.com/jnfc.or.kr/

 

3. 유의사항

○ 반드시 좌석을 배정 받은 후 입장하셔야 합니다.

○ 183석 만석 시 좌석배정 및 입장불가

○ 관람등급 연령 확인 후 입장

 

4. 문의

○ (사)전남영상위원회 061)744-2271